기사등록 : 2024-04-02 09:33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한샘넥서스는 오는 5일부터 5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몰테니앤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부산 고객들에게 직접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선보이고 공간 연출에 대한 세심한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백화점 8층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몰테니앤씨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전시한다.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가 디자인한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수상 작품인 다이아몬드 테이블, 몰테니앤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빈센트 반 두이센의 클레오(Cleo) 소파와 그레고르(Gregor) 소파 등이 대표적이다.
또 프리츠커 수상에 빛나는 건축가 장 누벨이 디자인한 그라쥬아떼(Graduate)도 전시된다. 책장이나 장식장 등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그라쥬아떼는 물론 몰테니앤씨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다양한 시스템장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공간에 대한 전체적인 큐레이션이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며 각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 연출을 제안한다.
몰테니앤씨(Molteni&C)는 9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이다. 저명한 건축가 및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은 물론, 고품질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