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4-08-16 14:13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여름 휴가를 맞아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 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행사 대상 신한카드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합산 이용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지난 7월22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이용분이 대상이다. 합산 이용금액 최소 기준은 10만 원이다. 대상 카드는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신한카드 글로버스(Globus), 신한카드 처음, 신한카드 SOL트래블 신용,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등이다.
같은 기간 신한 마스터(Master) 신용카드,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에게는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증정한다. 합산 금액이 250만원 이상 5백만원 미만인 고객 중 3명에게 싱가포르항공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용금액이 5백만원 이상인 고객 중 2명에게 싱가포르항공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캐시백과 항공권 증정 이벤트 모두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결제한 금액만 해당된다.
신한카드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파트너십을 통해 신한카드 고객에게 '샌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등급을 제공한다. 이 멤버십으로 호텔 객실 및 반얀트리 스파 요금 최대 15% 할인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세부 내용 및 대상 카드, 가맹점 정보 등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