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4-08-29 10:15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가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나 혼자 만렙 뉴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소울 스트라이크'의 첫 인기 웹툰 컬래버레이션으로, 웹툰의 주인공 '강진혁'을 비롯해 '테레사', '엘리스' 등 인기 캐릭터들이 신화 등급 동료로 게임에 등장한다. 각 캐릭터의 특별한 스킬들은 '소울 스트라이크'만의 스타일로 재현됐다.
강진혁 캐릭터는 '나 혼자 만렙 뉴비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출석만 하면 모든 유저가 얻을 수 있다. 웹툰 속 설정을 기반으로 한 신화 스킬 '데이 라이트'와 신화 유물 '진실의 눈'도 새롭게 선보인다.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웹툰의 주 무대인 '뒤틀린 시련의 탑'이 게임 내 던전으로 재탄생해 눈길을 끈다. 총 50층으로 구성된 이 던전에서는 웹툰과 '소울 스트라이크'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7개의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던전 진행 시 주요 재화인 '에테르'와 함께 이벤트 재화 '코인',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코인은 시크릿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컴투스홀딩스는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탑을 가장 빠르게 오른 유저들에게 '신화 동료 선택 소환권', '영원한 차원석 선택 상자'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소울 스트라이크'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