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등록 : 2025-03-05 10:35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3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코드 터보 및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에는 각각 유류비 최대 500만원 또는 유류비 600만원을 지원받거나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CR-V 하이브리드 2WD는 유류비 250만원 지원 또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재구매 혜택은 신차와 중고차 고객 모두 해당된다. 어코드, CR-V, 파일럿은 100만원 추가 할인되며, 오딧세이 재구매 고객 한정 1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의 일환으로 차량 구매 및 등록을 오는 14일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2025년형 뉴 오딧세이는 지난달 27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온 가족의 편의와 안전, 이동의 즐거움까지 실현한 패밀리 미니밴의 스탠다드로, 북미 시장에서 약 300만대 가까이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뉴 오딧세이는 한층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변경됐고,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경우 화면 크기와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미국 IIHS 충돌테스트에서 최고 수준의 안전등급을 획득하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통해 압도적인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신형 모델에는 차량 원격제어/상태 관리/긴급상황 알림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혼다 커넥트(Honda Connect)도 새롭게 탑재됐다.
kim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