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주요뉴스 포토 "엄마 손 잡고 투표소 왔어요" 기사등록 : 2026년06월03일 10:28 가가 공유 ※ 뉴스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주소복사 URL 복사완료 닫기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가더 작게 가작게 가보통 가크게 가더 크게 닫기 ※ 번역할 언어 선택 닫기 [광주=뉴스핌] 박진형 기자 =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3일 오전 광주 동구 계림2동 행정복합센터 3층 다목적실에 마련된 제1투표소에서 한 시민이 자녀의 손을 잡고 기표소로 향하고 있다. 2026.06.03 bless4ya@newspim.com 인사 부고 오늘의 운세 관련기사 # 투표소 # 투표율 # 선거인 # 민주주의 # 전국동시지방선거 TOP으로 이동 뒤로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