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뉴스] IQ155 전직 포르노배우, 딸 태우고 음주운전 중 체포

newspim |

음주운전 중 경찰에 붙잡힌 아시아 카레라의 머그샷 [사진=미국 워싱턴주 경찰당국]
[뉴스핌=김세혁 기자] 미국의 전직 포르노 배우 제시카 안드레아 스타인하우저(42)가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체포됐다. ‘아시아 카레라’라는 애칭으로 활동했던 그는 지능지수(IQ)가 155인 멘사회원이기도 하다.

TMZ 등 외신에 따르면, 아시아 카레라는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유타 세인트조지 노상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

경찰에 따르면 아시아 카레라가 단속에 잡힐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기준치의 2배가 넘었다. 심지어 차량 안에는 아시아 카레라의 어린 딸이 동승한 상태였다.

경찰 관계자는 “음주단속을 피하려고 하더라. 별 수 없이 차량 밖으로 나오게 한 뒤 혈중 알코올농도 측정을 실시했다”고 설명했다.

독일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아시아 카레라는 포르노배우이기 이전에 뛰어난 재능과 높은 IQ로 화제를 모았다. 어려서 배운 피아노 실력을 인정받아 카네기홀에 두 번이나 선 경험이 있을 정도다.

부모의 간섭이 유독 싫었던 아시아 카레라는 1993년 포르노업계에 데뷔, 10년간 활동하다 은퇴했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

베스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