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박신혜, '상큼한 공항패션' 눈길…해외 컬렉션 참석 차 파리로 출국

newspim |
newspim photo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배우 신민아, 박신혜가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사진=발렌티노, 샤넬컬렉션>

[뉴스핌=박지원 기자]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배우 신민아, 박신혜가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6일 신민아와 박신혜는 해외 컬렉션 참석 차 인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newspim photo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배우 신민아가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사진=발렌티노>

이날 신민아는 이번 시즌 발렌티노 남성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재킷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가 착용한 재킷은 새틴 소재로 드래곤 디테일(용 무늬 장식)이 비즈 자수로 새겨져 있다. 신민아는 이 재킷에 미니 크로스 백과 웨스턴 부츠를 함께 코디했다.

신민아는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발렌티노 초청으로 오는 8일 파리에서 열리는 프레타포르테 2016-17 가을/겨울 컬렉션 쇼에 참석한다.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배우 박신혜가 상큼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샤넬컬렉션>

시원한 딥 블루 컬러의 백팩을 메고 등장한 박신혜는 새 봄을 알리는 듯 산뜻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박신혜는 화려한 블라우스에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해 상큼한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또 직접 캐리어를 끌고 나와 눈길을 끌었는데, 딥 블루 컬러의 백팩과 상반되는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 더욱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신혜 역시 오는 8일 파리에서 열리는 샤넬 2016 가을-겨울 컬렉션 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박지원 기자 (pjw@newspim.com)

베스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