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아우딘퓨쳐스가 일본 5LANC의 밀릿슈(MiLRISH) 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단독으로 수입해 헬스&뷰티스토어 롭스(lobs)에 입점시킨다고 1일 밝혔다.
국내 드럭스토어에 첫 선보이는 밀릿슈는 일본 대표 멀티스토어 ‘돈키호테’의 인기상품으로 일본 현지 고객은 물론 국내 관광객들 사이에서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필수템으로 유명하다.
회사 측은 해외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을 구매하는 직구족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트렌드와 제품력을 갖춘 제품을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공식 수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입점 제품은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건성두피용 ‘모이스트 샴푸, 트리트먼트’와 산뜻한 지성두피용 ‘실키 샴푸, 트리트먼트’ 총 4종이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밀릿슈 제품은 착한 성분과 뛰어난 품질로 돈키호테와 빌리지뱅가드 등 일본 대표 멀티샵에서 인기순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제 국내 소비자들도 집에서 쉽게 고퀄리티의 헤어 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롭스 일부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으로 순차 입점을 확대시킬 계획이다. 8월 말까지 모이스트, 실키 샴푸&트리트먼트 4종 입점을 기념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