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800여개 품목 준비

산업 |
친환경 포장재 도입 ESG 선물세트 선보여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롯데마트는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42일간 전 점 및 롯데마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192종과 통조림, 식용유 등 가공식품 206종, 건강기능식품 54종 등 총 800여개 품목을 준비했다.

newspim photo
중구 봉래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홍보모델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마트]

최상위 등급 한우 중에서 엄선된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세트부터 친환경 포장재를 도입한 ESG 선물세트,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SNS 인기상품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 및 행사 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덤 혜택 및 특정 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도 가능하다

한편,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에서는 롯데마트와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이용 가능한 전용 상품과 혜택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심명섭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의 다양한 혜택이 풍성한 명절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

관련기사

베스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