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진 국힘 최고위원 후보, 경기도의회 곽미숙 대표의원 환담

경기북부 |
내년 총선 수도권 승리 중요성 공감대 형성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국민의힘 3·8 전당대회 최고위원 후보로 나선 조수진 의원이 8일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고양6) 대표의원을 접견하고 환담했다.

newspim photo
국민의힘 3·8 전당대회 최고위원 후보로 나선 조수진 의원이 8일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고양6) 대표의원을 접견하고 환담했다. [사진=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3.02.08 1141world@newspim.com

조 의원은 곽 대표의원과의 환담을 통해 최고위원 후보로서의 비전을 피력함과 동시에 내년 총선 수도권 승리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 의원은 이 자리에서 "최대 의석이 걸린 경기도에서 총선 승리를 반드시 끌어내야 한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수도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 한다. 도의회도 역할을 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곽 대표의원도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도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 바람'이 부는 것이 목표"라며 "교섭단체 내 '총선 대응 TF'를 꾸려 경기도내 국민의힘 돌풍이 일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언론인 출신인 조 의원은 21대 총선에서 비례대표로 여의도에 입성했으며 지난 2021년 6·11 전당대회서 최고위원에 선출된 바 있다.

1141world@newspim.com

베스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