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KT가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 VOD 단독 공개 기념으로 KT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황금 군번줄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는 전국 KT 대리점, 대형마트, 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 부착된 신병 2 홍보물(포스터, POP, 건빵, 디지털 영상 등)에 있는 QR코드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2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10돈 황금 군번줄을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고 발표는 10월 13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안내로 이루어진다.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객 선착순 6만명에게 건빵도 배포한다.
신병2는 ENA 채널에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총 6회에 걸쳐 방송된다. VOD는 유료방송 및 OTT 업계 중 지니 TV에서만 단독으로 서비스된다.
신병2는 지난 8월 28일 ENA 채널에서 첫 방송했다. 첫 방 시청률은 올해 방영된 지니 TV 오리지널 중 최고의 첫 방 시청률인 2.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신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당이 있는 집', '남남' 등 그간 KT가 제작한 오리지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대한민국 국민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지니 TV 오리지널 제작에 힘쓰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편익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