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호 김해갑 후보 "반드시 이기는 선거하겠다"…공동선대위 발족

부산·울산·경남 |

[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박성호 국민의힘 김해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21일 오전 11시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제22대 총선 후보자등록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 여러 분들의 뜻과 힘을 모아, 반드시 이기는 선거를 하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김해는 인구 감소, 청년 유출, 낮은 1인당 총생산액 등 너무 어려운 현실에 처해 있다"면서 "이런 숱한 문제들을 해결할 능력과 실력을 갖춘 새로운 인물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박성호 국민의힘 김해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21일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4.03.21

그러면서 "풍부한 행정경험과 전문성, 정책으로 김해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며 "이번 선거는 선수교체를 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당을 다수당으로 하는 국회가 구성될 때 윤석열 정부가 국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시장도 여당 소속이고, 도의원과 시의원들도 대부분 여당 소속이기 때문에, 이들과 국회의원이 원팀이 될 김해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역설했다.

그는 "일 잘하는 박성호를 선택해 주시면 김해의 미래와 박성호 이전과 이후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반드시 증명하겠다"고 했다.

박 후보는 이날 오후 2시 삼계동 신원유토피아빌딩 302호 선거사무실에서 '박성호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공동선대위원회 위원장, 공동선대위원회 본부장, 고문단, 자문위원, 각 직능별 특보단 등 100여명과 지지자 500여명이 참석한다.

박 후보는 기자회견에 앞서 이날 오전 10시께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마쳤다.

news2349@newspim.com

베스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