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뉴스핌] 최환금 기자=연천군가족센터(센터장 조금랑)는 지난 9일 성과보고회를 통해 올해 사업을 마무리하며 다양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덕현 군수를 비롯한 군 의회 의원, 연천군 가족 약 250명이 참석해 1년간의 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센터 사업을 돕고 기여한 이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연천군 양성평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출산, 양육,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을 목적으로 한 사진 공모전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90가족이 참여해 6가족이 수상했다. 이에 따라 제6회 가족사진 공모전 '아이가 있어 행복한 연천가족'을 주제로 시상식이 열렸다.
특히 센터는 이번 성과보고회에서 '연천가족 글로벌 패션쇼'를 야심 차게 마련했다. 패션쇼는 베트남, 캄보디아, 네팔, 이집트, 중국 등 다문화 가족들이 자녀와 함께 전통의상을 입고 참여해 행사 참석자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 패션쇼는 드.파세모델협회 김은엽 회장의 지도로 워킹, 포즈, 로드 행진을 연습해 성과보고회에서 특별한 이벤트로 소개됐다.
조금랑 센터장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준 모든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도 연천군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가족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