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곤'을 추가하고, 여러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곤'은 팬드래곤 국왕의 아들이자 검술의 천재로, 파이터 클래스 캐릭터다. 전투 시 초필살기 '설화난영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무기 '설화난영'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또한 기존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곤'과 '칼스 브란트'의 스킬을 리워크해 전투력을 강화했다. 이올린 팬드래곤의 경우, 고유 스킬 '복수의 여신'이 새롭게 개편되었으며, 칼스 브란트는 스킬 전반에 걸쳐 리워크가 이루어졌다.
한편 '기사단 레이드'와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도 새롭게 확장돼 이용자는 더욱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주목된다. '크리스마스 선물 패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아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곤'의 등장을 기념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며, 완료 시 이벤트 한정 보상과 다양한 게임 재료를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다음 달 예정된 '흑태자'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특별 데일리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여기에는 일일 미션 보상으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