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신정 기자] 전자지불 업체인 이니시스가 파트너십 서비스의 일환으로, 온라인검색광고 전문 업체인 오버추어코리아와 함께 '키워드 광고비 1000만원 지원'서비스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니시스의 파트너십 서비스란 쇼핑몰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발굴,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제휴를 통해 이니시스 가맹점에게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니시스는 쇼핑몰 운영에 있어 온라인 광고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온라인 홍보의 틀을 제공하고자 오버추어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이니시스의 전자지불(PG)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맹점이 오버추어의 광고에 신규계정을 등록하고 광고 진행 시 최고 10만원 추가 충전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신규 등록한 가맹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호몰 운영자에게는 총 1000만원의 광고비와 VIP 컨설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차 10월 10일과 2차 11월 10일, 2차례에 발표되며, 한번 응모로 1차, 2차 동시참여 및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남성준 이니시스 마케팅팀 팀장은 "온라인 창업시장의 급성장 속에서 자신의 쇼핑몰을 홍보하는데 부담을 느꼈던 운영자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창업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