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유효정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TV와 모바일 기기를 결합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안하고 나섰다.
삼성전자는 풀HD 3D 스마트TV 신제품 출시와 삼성 TV 5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념해 보다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을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은 ▲슈퍼 스마트 패키, ▲슈퍼 슬림 패키지 ▲슈퍼 스마트 라이프 ▲슈퍼 하모니의 네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스마트TV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소개한다.
'슈퍼 스마트 패키지'는 최고의 삼성 스마트TV와 갤럭시탭이 만나 스마트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D8000, D7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갤럭시탭 와이파이(WiFi)'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 스마트TV의 올쉐어(All Share) 기능을 이용해 갤럭시탭에 저장된 콘텐츠를 스마트TV의 큰 화면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또 스마트TV와 함께 제공되는 갤럭시탭에는 TV리모컨 앱이 기본 탑재돼 손쉽게 스마트TV를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다음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TV 제조번호와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해피콜 후 갤럭시탭을 고객들에게 배송한다.
이와 함께 무선 동글과 공유기를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인터넷 패키지', 무선 공유기와 TV 카메라를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TV 카메라 패키지'도 제공한다.
'슈퍼 슬림 패키지'는 삼성 스마트TV의 시크릿 디자인 장점을 가정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핑거슬림 벽걸이를 3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핑거슬림 벽걸이를 활용해 TV를 액자처럼 벽걸이로 설치, 5mm 초슬림 베젤이 제공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TV로 달라진 생활을 스마트TV 트위터에 업로드 하는 SNS이벤트와 스마트TV 체험단 도전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 '슈퍼 스마트 라이프'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 TV 화질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3D TV와 현존하는 최상의 화질로 평가되는 삼성 3D 블루레이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슈렉 3D 블루레이 타이틀을 증정하는 '슈퍼 하모니 패키지'도 준비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삼성전자는 세계 스마트TV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5년 연속 세계 TV시장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하거나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을 참조하면 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유효정 기자 (hjyo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