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삼성전자, 데이빗 카퍼필드 스마트TV 광고 시작

기사등록 : 2012-02-17 10:2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가 데이빗 카퍼필드(David Copperfield)가 보여주는 스마트TV의 기적을 담은 2012년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압도적 우위를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17일부터 시작되는 캠페인에서 세계적인 마술의 거장 데이빗 카퍼필드를 모델로 영화나 미래에서 상상했던 TV가 삼성 스마트TV로 실현된다는 컨셉으로 2012년 삼성 스마트TV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 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 '당신에게 놀라운 능력이 생긴다'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들이 마술사의 음성이나 동작을 따라 하는 순간 삼성 스마트TV의 '스마트 인터랙션(Smart Interaction)' 기능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상상만 했던 일들이 거실에서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실현된다는 메시지를 쉽게 전달한다.

특히 음성인식, 동작인식과 같은 스마트 인터랙션(Smart Ineration)기능을 마치 데이빗 카퍼필드가 마술을 하듯 하나씩 풀어서 설명한 것이 큰 특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삼성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2012년형 삼성 스마트TV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직관적인 표현으로 보다 쉽고 드라마틱하게 보여 줌으로써 고객들과 서로 교감하는 미래형 TV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유도하고자 한다"며, "이를 시작으로 삼성 스마트TV가 시장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의 차이로 초격차 제품으로써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 삼성 스마트TV의 새 모델로 발탁된 데이빗 카퍼필드는 미국 출신의 마술사로 자유의 여신상 사라지게 하기, 만리장성을 걸어서 통과하기와 같은 스케일이 큰 마술을 관객 앞에서 시연한 것으로 유명하다.

데이빗 카퍼필드의 공연은 상상을 뛰어넘는 방식과 환상적인 무대 장치를 사용해 단순히 즐기는 오락거리였던 마술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