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는 스포츠 멘토링의 5월의 테마 ‘축구’ 프로그램이 오는 27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수원 블루윙즈 클럽하우스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최고의 스포츠 스타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매월 색다른 스포츠 세계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삼성전자가 마련한 스포츠 멘토링은 지난 4월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첫 번째 행사를 진행했으며 오는 27일 두 번째 멘토링 을 맞이한다.
삼성전자는 첫 회에 진행된 농구 멘토링에 이어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 5월을 맞아 그라운드 위에서 마음껏 뛸 수 있는 스포츠 ‘축구’를 테마로 지정, 오는 27일 ‘수원 블루윙즈 고종수 코치와 이용래 선수에게 배우는 축구교실’을 마련한다.
삼성전자 스포츠 멘토링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멤버십 홈페이지(www.samsungblue.co.kr)를 통해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의 응모를 받는다.
응모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30명의 고객들을 초청, 고종수 코치, 이용래 선수와 함께하는 특별한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스포츠 멘토링은 초등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드리블, 슛팅, 개인기와 같은 다양한 축구 기술을 직접 전수 받는 축구교실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멘토로 참여하는 수원 블루윙즈 고종수 코치는 “선수가 아닌 축구를 좋아하는 일반인들을 지도할 수 있다니 기대되고 즐겁다”며 “단 하루지만 스포츠 멘토링에 참여하는 삼성전자 고객들에게 후회 없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멘토링 할 것”이라고 의지를 내비쳤다.
▶ 와와TV 전격 오픈 ! 수익률 신기록에 도전한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