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배군득 기자] 삼성전자는 다음달 삼성 카메라 NX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에버랜드 장미축제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 NX유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연인을 초청하는 커플데이, 가족을 초청하는 패밀리 데이 2차로 나눠 다음달 2~3일, 9~10일 주말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선발된 출사단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850여종 장미 100만 송이와 각종 공연을 감상하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올해 축제에는 뮤지컬, 이국적인 라이브 공연, 불꽃놀이 등 다양한 볼 거리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출사 즐거움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행사기간 동안 2000만 화소 고화질 사진을 찍어 와이파이를 통해 바로 보내는 삼성 스마트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삼성 스마트카메라 대여서비스도 함께 열린다.
삼성 NX시리즈 제품 등록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삼성전자사이트(www.samsung.com/sec) 해당 이벤트 페이지 출사단 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커플데이 400명(1인 2매), 패밀리데이 200명(1인 4매) 총 1600명이 초청되며 최종 당첨자는 오는 30일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또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배군득 기자 (lob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