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위니아만도, 딤채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대축제

기사등록 : 2012-06-15 09:5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순환 기자] 위니아만도(대표이사 민원식 www.winiamando.com)는 오는 30일까지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딤채, 신선한 여름맞이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간 중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4룸4도어 모델을 구입하면 여름철에 유용한 그늘막 텐트와 밀폐용기 세트를, 3룸 모델을 구입하면 밀폐용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위니아딤채 전문점을 방문하는 고객 중 응모권 추첨을 통해 ▲딤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1명)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2명) ▲위니아 제습기(3명) ▲김치 5kg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철 식품 보관을 위한 진공 지퍼백을 제공한다.

위니아만도 최지혜 마케팅팀 과장은 “김치냉장고가 야채, 과일, 육류, 쌀 등의 신선식품 보관으로 쓰임새가 확대됨에 따라 여름철 김치냉장고의 판매 비중이 늘고 있다”며 “여름철에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최 과장은 이어 “실제 여름철 김치냉장고 판매 비율은 2008년 이후 15% 내외에서 17~8%대로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며 “신선식품 보관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이 11월 김장철에 이어 김치냉장고 제2의 성수기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2012년형 딤채 김치냉장고는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품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는 공기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용도 밀폐 신선실’을 설치해 야채와 과일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동시에 야채,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 트레이’를 설치해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
 
하단 서랍 두 칸은 저장실 자체를 냉각하는 직접냉각방식을 적용해 정밀한 온도제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김치와 야채, 과일의 맛과 신선도를 보존하는데 필수요건인 수분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줘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칸마다 독립된 냉각기가 장착되어 온도를 관리해 주는 ‘독립 냉각ㆍ독립 제어 시스템’을 통해 칸별로 냄새가 섞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칸마다 개별 온도제어가 가능해 김치와 다양한 식품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다. 특히 ‘4룸 4도어’ 딤채는 각 칸마다 4개의 독립된 냉각기가 장착되어 1대로 4대의 딤채를 사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