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LG전자,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 개시

기사등록 : 2012-07-05 09:4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장순환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 활동을 개시했다.

LG전자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4일부터 27일까지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를 실시한다.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영화의 스토리를 선택해나가는 방식의 영화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에 접속 후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의 등장인물로 직접 참여해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 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다.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사용자와 페이스북 친구들의 이미지가 폭탄 전문가 후보자로 등장한다.
 
또 LG전자는 실감나는 영상효과를 기반으로 시네마 3D 스마트 TV, 시네마 3D 노트북, 옵티머스3D 스마트폰 등을 주요 장면에 자연스럽게 노출해 고객들에게 3D 제품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LG전자는 페이스북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에 등장한LG전자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20명을 뽑아 3D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에게는 여름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LG전자는 4월 말 스페인, 독일 등 유럽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을 한국에 이어 글로벌 지역으로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기존의 기업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합해 ‘소셜 LG전자(http://social.lge.co.kr)’를 올해 3월에 오픈했다. LG전자의 페이스북 팬은 6월 말 5만 5000명을 넘어서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