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기락 기자] 기아차가 뉴 쏘렌토R 출시를 앞두고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는 SK텔레콤과 함께 인터렉티브 소셜 무비를 기아차와 SK텔레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기로 했다.
또 기아차는 뉴 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소셜무비 예고편 공유’ 이벤트와 ‘소셜무비 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
소셜무비 예고편 공유 이벤트 응모 방법은 6일부터 15일까지 기아차,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과 팬을 맺고 뉴 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 예고편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 200명(1인 2매)은 20일과 21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7월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기아차,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셜무비 본편을 보고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최신 LTE스마트폰(20대), 고급 이어폰(20대), 음료 기프티콘(5000개) 등을 제공하는 ‘소셜무비 퀴즈’ 이벤트도 시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는 획일적인 상품 소개가 아니라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재미있게 뉴 쏘렌토R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고편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GRAGMw03BJk)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기락 기자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