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양섭 기자] 손오공(대표 최신규)이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3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_육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손오공은 이번 행사에서 똑똑한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 ‘투모로우’와 ‘메가블록’, ‘포켓몬스터’, ‘빠뿌야놀자’등 인기만점의 유아 장난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 아이의 안전 지키기 유아장난감 ‘투모로우’는 캐릭터가 없는 논 캐릭터(NON-Character)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하다고 의심되는 재료와 접착제등을 배제해 아이들이 물고 빨고 해도 안전할 뿐 아니라 가지고 놀면서 감성을 발달 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가블록은 ‘토마스와 친구들’, ‘도라도라’, ‘헤일로’ 등 아이들에게 친근한 인기 캐릭터를 바탕으로 제작된 블록완구로 다른 블록완구에 비해 크고 견고하게 제작돼 걸음마기 아이들이 쉽게 쌓기 놀이를 할 수 있어 창의력과 운동신경능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오공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될 투모로우의 ‘엄지손 치아발육기’, ‘바스락 딸랑이’, ‘호기심 숟가락’, ‘아기전용 신문지’등 월령별 장난감 총 24종에 대폭적인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특히,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방글방글’, ‘짤랑짤랑’, ‘잼잼놀이세트’등 5종의 특별세트를 최대 4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찬스도 제공된다.
또한 놀이와 학습이 병행된 블록완구 ‘메가블록’도 200피스 기획모델을 특가상품으로 구성해 500개 한정 판매하며 타임세일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엄마들의 생각을 반영한 장난감’이라는 컨셉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여 참가하게 되었다”면서 ”손오공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고 가격적인 추가 혜택까지 받아 갈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양섭 기자 (ssup82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