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라라베시, '예르바 마테 프레스코 차 클렌징' 전격 출시

기사등록 : 2013-08-02 14:4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김현진 기자] 무더운 날씨 속 잦은 야외활동으로 여름철 피부는 지치기 마련이다. 뜨거운 햇살과 자외선으로 모공이 커지고 노폐물과 각질이 피부에 쌓이게 돼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때문에 여름철에는 특히 세안에 유의해야 한다.

악마크림으로 잘 알려진 라라베시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폼클렌징 '예르바 마테 프레스코 차 클렌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라라베시는 '클린 앤 클리어 월드 차 프로젝트'의 시발탄으로 마테차 성분의 수분크림, 토너, 미스트를 선보였으며 이어 클렌징을 출시했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썬베이스까지 5종을 마테차 추출믈울 주성분으로 개발했다.  

'예르바 마테 프레스코 차 클렌징'도 녹차, 홍차와 함께 세계 3대 차로 불리는 마테차가 주성분이다. 정제수 대신 주성분으로 사용된 브라질산 예르바 마테잎은 남미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로 비타민 A, B, C가 풍부하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 성분도 녹차보다 4배 이상 많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성분은 피부 자극 진정 완화에 도움을 준다.

라라베시에 따르면 예르바 마테 프레스코 차 클렌징은 생크림같은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뿐만 아니라 마스카라, 아이라인, 색조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지워질 만큼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여름철 뜨거운 태양의 자외선은 활성산소인 라디컬을 생성시켜 피부세포를 파괴하는 주범으로 불린다. 아이러니하게도 광합성 작용으로 태양이 만들어낸 폴리페놀이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피부 관리 측면에서 보면, '태양을 이기는 건 태양의 힘'인 것이다. 이 클렌징도 여기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11가지 다양한 세계의 차 성분과 식물성 줄기세포로 불리는 라이스 캘러스 성분도 함유돼 있다. 이들 성분이 수분은 물론 영양까지 공급해, 세안 후에도 당기는 현상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게 된다.

특히 라이스 캘러스는 쌀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 피부재생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피부트러블 개선 및 피부진정 효능에 효과적이며 미백과 피부톤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유니크한 팝아트 디자인으로 악마크림을 흥행시킨 라라베시가, 클렌징 제품에서는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브라질 마테잎의 컬러를 표현해 자연의 색을 강조하면서 내추럴한 느낌을 담았다. 

라라베시는 현재 '예르바 마테 프레스코 차 클렌징'을 포함해 기초라인 5종 출시를 기념하면서 30% 할인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현진 기자 (sunrise@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