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오수미 기자] 파수닷컴이 업계에서 유일하게CC인증을 획득한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스패로우 체험 프로모션을 3개월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20개 사에게 무료로 시큐어코딩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패로우 SCE (스패로우 시큐어코딩 에디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형상관리(SVN) 연동 서비스 또는 스패로우 QCE (스패로우 퀄리티코딩 에디션)를 1년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품질관리 도구인 스패로우 QCE를 함께 도입하여 분석 영역을 확장할 경우 보안 이슈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품질 문제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장일수 스패로우 사업부장은 "관련 업계에서 유일하게 시큐어코딩 CC인증의 보안요구사항을 충족시킨 제품은 파수닷컴 스패로우 뿐"이라며 "CC인증을 받은 제품만 점검도구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프로모션은 시큐어코딩 진단도구 선택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최적의 솔루션 도입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패로우는 시맨틱(실행의미 기반) 엔진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실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까지 정확히 검출하는 정적분석 도구이다. 스패로우는GS인증과 ISO26262인증을 통해 품질과 기술력을 검증 받았으며 올해 국내 업계 최초로 소스코드 보안약점 분석도구 CC인증을 획득했다.
[뉴스핌 Newspim] 오수미 기자 (ohsum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