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씨게이트, 시스코 출신 제이미 레너 영입

기사등록 : 2014-03-03 08:3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송주오 기자]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Seagate Technology plc, NASDAQ:STX)는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에서 클라우드 및 시스템 관리 기술 그룹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를 역임한 제이미 레너(Jamie Lerner)를 자사의 클라우드 시스템 및 솔루션 부문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테크 분야에서 약 20년간 중역으로 활동해온 제이미 레너는 특히 기업용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해왔다. 레너 부사장은 기술 및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슈마(XUMA, Inc.)와 CITTIO, Inc. 를 성공적으로 설립 및 성장시킨 바 있다. 또한 최근 5년 동안은 시스코 서비스 제공 및 네트워크 관리 부문 사업을 구축했으며 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시스코의 클라우드 및 시스템 관리 사업부로 확장시켰다.
 
제이미 레너는 오는 10일부터 씨게이트에 본격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며 씨게이트 회장 겸 CEO인 스티브 루조(Steve Luczo)에게 업무 관련 내용을 보고하게 된다.
 
씨게이트 회장 겸 CEO 스티브 루조는 "현재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일어나는 움직임은 스토리지 업계에 상당한 변화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에 따라 씨게이트는 초대형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대용량의 효율적인 스토리지 기술을 꾸준히 발전시키면서 새로운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제이미 레너가 이 분야에서 쌓아온 뛰어난 전문성과 여러 차례 입증해 온 비즈니스 감각으로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업계 리더십을 충분히 활용해,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 기대한다. 제레미 레너가 씨게이트 비즈니스가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는데 있어 적합한 리더임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제이미 레너는 "씨게이트는 수십 년간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스토리지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유지해 왔다"며 "기술 변화와 성장이 어느 때보다 흥미롭게 펼쳐지는 이 시기에 씨게이트의 클라우드 전략을 이끌어가게 돼 매우 기쁘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