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겨울되면 더 짜글짜글 해지는 눈주름…나이대별 예방법 다르다?

기사등록 : 2014-11-28 10:0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이지은 기자] 요즘같이 날씨가 차고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면서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특히 눈가는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고 피지선발달이 덜돼 보습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으면 잔주름이 생기기 쉽다.
  
눈 웃음으로 자연스럽게 생긴 눈주름이 아닌 관리 소홀로 깊게 패인 눈가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올 겨울 2050세대의 나이대별 맞춤 아이크림에 대해 알아봤다.
     
20대는 눈 밑 다크서클과 얕은 눈가 주름을 메이크업으로도 어느 정도 커버할 수 있어 귀찮고 번거롭다는 이유로 스킨케어 단계에서 아이크림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이러한 20대에게는 간단하면서도 수분과 영양을 한 번에 공급해주는 동시에 브라이트닝까지 관리해주는 멀티 아이크림인 BRTC의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을 추천한다.
         
특히 피부가 아직 예민한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는 쉽게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성분 또한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10가지의 비타민 성분이 포함돼 다크서클 완화, 피부 윤기 및 보습력 개선, 눈가 주름 완화 등 총 5가지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눈 밑 그늘뿐 만 아니라 얼룩덜룩한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보다 화사하게 밝혀준다.
   
또한 쿨링감이 느껴져 눈가 피로를 완화 시켜주며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피부 보습력을 상승시켜준다.
          
눈가의 건조함과 미세주름으로 고민하는 30대는 주름개선 기능 성분을 함유한 안티 링클 아이크림으로 눈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집중 관리하는 것이 좋다.
     
CL4 '액티브 리설전스 아이크림'

30대는 20대와 다르게 수분 만으로 노화를 피할 수 없다. CL4의 '액티브 리설전스 아이크림'은 콜라겐이 농축된 눈가 손상 개선 아이크림으로 눈가에 집중적으로 콜라겐 영양성분을 공급해 탱탱하고 매끄러운 눈가로 가꾸어주며 피부주름개선 효능 성분인 아데노신이 포함돼 있다.
  
눈가 건조함이 심해지는 40~50대는 노화 진행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가벼운 아이크림보다는 영양감이 꽉 찬 눈가 리프팅 전용 아이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퓨어힐스 '진생베리 아이 리프트 패치'

퓨어힐스의 '진생베리 아이 리프트 패치'는 인삼열매인 진생베리가 함유되어 늘어진 눈가 피부에 탄력을 주는 제품이다.
     
'진생베리 아이 리프트 패치'에 포함된 진생베리는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하는 사포닌 함량이 인삼뿌리보다 2배 이상 높다. 이 성분이 하이드로겔 패치로 눈가에 들뜸현상 없이 밀착되어 영양이 그대로 스며들 수 있도록 고안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alice09@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