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주은 기자] CJ올리브영은 드림웍스와 콜라보레이션한 각종 팩과 헤어·풋 아이템의 출시에 이어 12월에는 ‘드림웍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드림웍스 메이크업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속 귀여운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접목했다. 슈렉 속 고양이 캐릭터를 활용한 립&아이 키트, 오는 31일 개봉 예정인 ‘마다가스카의 펭귄’ 속 캐릭터를 활용한 비비쿠션, 네일 세트(2종), 립 틴트(2종)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1월 이미 한차례 드림웍스 컬렉션을 선보인 적이 있다. 슈렉 속 캐릭터를 활용한 모공팩, 마스크팩 및 마다가스카의 펭귄 속 캐릭터를 활용한 헤드 스파, 티슈, 그리고 드래곤 길들이기 속 캐릭터를 활용한 헤어 스프레이 등 총 11가지다.
특히 메인 아이템인 ‘아임 더 리얼 슈렉팩(I’m the Real SHREK Pack)’과 ‘아임 더 리얼 슈렉 하이드로겔 마스크(I’m the Real SHREK Hydrogel Mask)’는 귀여운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CJ올리브영의 ‘드림웍스’ 컬렉션은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뉴스핌 Newspim] 최주은 기자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