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주은 기자]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의 패션 기저귀로 유명한 어니스트 컴퍼니의 제품을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28일 오전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공동 창업한 ‘어니스트 컴퍼니(Honest Company)’ 제품을 한국 내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최주은기자> |
김범석 쿠팡 대표는 “쿠팡을 통해 어니스트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며 “쿠팡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상상하는 것, 원하는 것 모두를 제공하는 이커머스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유아동 분야 제품 확대를 위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제휴를 강화하고, 엄마들이 믿고 구매하며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쿠팡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시카 알바는 “한국을 대표하는 이커머스 기업인 쿠팡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시장의 성공적 진출은 물론, 향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단독 론칭으로 쿠팡은 어니스트의 제품력과 쿠팡의 빠르고 안전한 로켓배송 서비스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쿠팡은 어니스트 컴퍼니의 대표 제품인 친환경 패션 기저귀를 비롯해 샴푸, 컨디셔너, 비누, 립밥, 주방세제, 아로마 캔들, 패션 잡화 등 150여종 이상의 유아용품 판매를 26일부터 시작했다.
[뉴스핌 Newspim] 최주은 기자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