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뮤지컬 ‘데스노트’ 정선아·박혜나, ‘위키드’ 이후 재회 “끈끈함이 있다”

기사등록 : 2015-06-01 19:2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배우 박혜나(왼쪽)와 정선아가 1일 오후 서울 반포동에서 열린 뮤지컬 ‘데스노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사진=씨제스컬쳐>
뮤지컬 ‘데스노트’ 정선아·박혜나, ‘위키드’ 이후 재회 “끈끈함이 있다”

[뉴스핌=장윤원 기자] 뮤지컬 배우 박혜나와 정선아가 ‘위키드’ 이후 ‘데스노트’로 재회한다.

1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뮤지컬 ‘데스노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배우 홍광호, 김준수(JYJ), 정선아, 박혜나, 강홍석이 참석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일본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동명 원작 만화를 무대로 재구성했다. ‘위키드’의 정선아와 박혜나는 극 중 라이토의 여자친구 미사 역과 여자사신 렘 역을 각각 담당한다. 

박혜나는 “‘위키드’란 작품이 쉽지 않았던 만큼 연습하면서도 배우들 단합이 좋았다. 끈끈해질 수밖에 없는 공연이었다. 정선아씨와 이렇게 좋은 공연, 또 다른 훌륭한 배우가 함께 있는 공연에서 만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정선아는)굉장히 좋은 에너지를 가진 배우, 무대에 혼자 있더라도 빛이 나는 배우다. ‘데스노트’에서는 제가 미사를 위해 희생하는 역할이라 ‘위키드’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다. 그런 것들을 (정선아와)전화로 이야기하면서 울기도 했다”면서 “이번에 다시 만나 기쁘고, 좋은 작품을 참여하게 돼 행복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정선아는 “‘데스노트’에서는 장면마다 저의 사신인 (박)혜나 언니가 항상 붙어 있다. 제가 나오는 신에는 거의 혜나 언니가 나온다고 보시면 된다. 그런 만큼 끈끈함이 있다”고 말했다. 

또, 정선아는 “‘위키드’ 통해 서로를 잘 알고, 사이가 돈독하다 보니 이번 무대를 통해 서로의 모성애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또, 여성끼리 만들어내는 친구 이상의 사랑을 기대해도 좋다. (박혜나는)앞으로도 계속 함께 하고 싶은 배우”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만 7세 이상. 5만~14만 원.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yunwon@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