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현대차, ‘쏘나타'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

기사등록 : 2015-07-01 18:2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강효은 기자] 현대자동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85년 처음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후 지금까지 30년간 국내 최장수 단일 차종 브랜드로, 쏘나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들로 기획됐다.

현대자동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쏘나타 케이크 증정 이벤트 및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선택 고객 限)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전시장 방문 100% 당첨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현대차는 본인을 포함해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중 이전에 쏘나타를 구매했던 이력이 있는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 차량 가격 30만원 할인을 제공해 주는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쏘나타 구매 고객 모두에게 쏘나타 3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새겨진 특별 주문 제작 케익을 감사 카드와 함께 전달하는 ‘쏘나타 케익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는 등 고객과 함께 이번 쏘나타의 30주년을 축하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에어컨 온도를 조절하거나 사고 시 자동으로 긴급 구조를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기능이 가능한 ‘블루링크’ 서비스를 구입한 쏘나타 차량 보유 기간 동안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차는 ‘전시장 방문 100% 당첨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에 이벤트 응모 후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편의점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쏘나타(1명), 노트북(3명), 게임기(10명), 미니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의 30년간의 성장의 중심에 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강효은 기자 (heun201@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