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추연숙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8월 31일까지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셰프컬렉션, 건강 집밥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 ‘셰프컬렉션’은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 2만대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냉장실 내부 온도 변화를 최소화시키는 미세정온기술을 갖춰 식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삼성전자는 "최근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들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식재료 보관에 대한 중요성도 부각되고 있다"며 "이에 식품의 신선도를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시켜주는 ‘셰프컬렉션’ 냉장고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셰프컬렉션’ 전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9만원 상당의 냉동고(ZRS25LSLH)와 ‘셰프컬렉션 건강 집밥 레시피북’, ‘셰프 컬렉션’ 전용 글라스락 등을 증정하고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이 선사하는 신선한 식재료로 완성되는 건강한 집밥 문화를 응원한다”며, “고객들의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삼성 셰프컬렉션’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추연숙 기자 (specialke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