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광고

증시, 프랑스 파리 테러 충격 딛고 일어서나? 연 2.7% 최저금리 활용한 똑똑한 투자!

기사등록 : 2015-11-18 10:5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17일 국내 증시가 프랑스 파리의 연쇄 테러의 충격을 딛고 반등하였다. 전문가들은 금융시장이 과거 사례들로 비추어 볼 때, 중장기적으로 회복이 예상된다고 하며, 대형 수출주들을 중심으로 관심을 가질 것을 권하고 있다.

신영증권 연구원은 추가 테러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한국 증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은 극히 제한적일 것이라면서, 여행과 항공, 해운 등 일부 업종에서는 부정적인 영향이 있겠지만 국제 유가 반등으로 인한 정유 업종은 투자 심리를 개선시킬 것으로 예상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국 경기둔화 우려가 완화되어 중국 증시가 완만한 반등 추세를 유지함에 따라, 한국 증시의 반등 가능성 역시 높아졌으며, 최근 환율 상승 등을 감안하면 대형 수출주 위주로 반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씽크풀 상담센터(☎ 1522-3233)로 주식매입자금을 활용하여 투자자금을 확대해 레버리지 효과를 노리려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씽크풀 스탁론의 경우, 연 2.7% 최저금리로 자기자본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주식매입자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이자부담이 적어 확실한 매수타이밍 기회를 잡았을 때 더욱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 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씽크풀 상담센터 Tel: 1522-3233로 문의하시면 전문 컨설턴트에게 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씽크풀 스탁론 바로가기

 

★ 씽크풀 스탁론이란?

☆ 금리 최저 2.7%부터 (증권사 신용 및 담보대출 평균 7.5%~8.5%)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한도증액대출 가능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위험관리시스템을 통한 안정적인 투자 관리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15분만에 대출 신청

☆ 증권사와 여신기관(저축은행, 캐피탈, 손보사 등) 간의 업무제휴를 통한 연계신용대출

 

씽크풀 24시간 전문상담: 1522-3233

 

★ 11월 17일 KOSPI 거래량 상위 종목

 


에이엔피, 대창, 미래산업, 슈넬생명과학, 한창, 이아이디, 동양철관, 쌍방울, SK네트웍스, 오리엔트바이오, SG세계물산, 현대상선, 신성솔라에너지, 신성에프에이, 중국원양자원, SK증권, 신우, 신성이엔지, 서원, 코아스, 한화케미칼, 일신석재, 남선알미늄, 보해양조, 윌비스, 인스코비, SK하이닉스, 영진약품, 두산인프라코어, 삼익악기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