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세준 기자] 프로 아티스트로에게 화장 잘 하는 법을, 전문 사진작가에게 예쁜 사진 찍는 법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자리가 열린다.
올림푸스한국은 다음달 2일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함께 ‘올림푸스-에스티 로더 YEAR ENVY PARTY’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올림푸스한국> |
또 전문 사진작가가 인물 사진 예쁘게 찍는 법과 내게 맞는 카메라 선택 팁을 알려준다. 올림푸스 카메라 소지자에게는 카메라 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스티 로더 베스트 셀러 디럭스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셀피에 최적화된 올림푸스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7,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컬렉션을 추가 증정한다.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 PEN 시리즈와 에스티 로더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리퀴드 립 포션'도 체험해볼 수 있다. 저녁 식사로는 뷔페와 캐주얼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나온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4일까지 올림푸스한국 또는 에스티 로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파티에 함께 참석하고 싶은 동반 1인을 태그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올림푸스한국과 에스티 로더에서 각각 15쌍(30명), 총 60명을 선발하며 25일 양사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올림푸스한국은 차별화된 유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즐거운 파티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여성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