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인기차트 선두권에 올라섰다고 1일 밝혔다.
페이코는 티켓몬스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 참여 열기에 힘입어 앱스토어 전체 무료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고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차트 9위에 오르는 등 양대 마켓에서 인기 앱으로 등극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티몬 이벤트는 티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1만100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99%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페이코 생애 첫 결제자는 31일까지 CGV와 예스24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는 15% 할인 쿠폰을, AK몰에서는 3000원 할인 쿠폰와 페이코 결제 시 동일 제품을 할인해주는 특가 상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페이코 이용자가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간편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대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또한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