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광고

[PaxNet] ‘풍력발전 업종”, 친환경 에너지 시대 이끌 주자로 꼽혀… 수혜주는?!

기사등록 : 2015-12-14 1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최근 들어 발전단가가 크게 낮아진 풍력발전 역시 친환경 에너지시대를 이끌어갈 또 다른 주자로 손꼽힌다. 윤혁진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의 풍력발전 단가는 석탄보다 낮고 천연가스와 유사한 수준"이라며 "석탄과 천연가스 발전은 탄소배출 규제로 단가가 높아지고 있는 반면 풍력은 발전기 가격 하락과 대형화로 발전 단가가 하향 안정화되면서 가격경쟁력 측면에서도 우위를 보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유진투자증권과 하이투자증권은 동국S&C를 미국 풍력시장 활황의 최대 수혜주로 제시하고 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l644-8340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가기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4일 종목검색 랭킹 50

동국S&C, LG생활건강, 산성앨엔에스,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오리온, 슈넬생명과학, POSCO, 노루페인트, 태림포장, 한국캐피탈 조아제약, 썬코어, 무림페이퍼, 필룩스, 쎄니트, 케이엠, 에스엘, 윈스, 넥센타이어, 큐브스, 내츄럴엔도텍, 빅텍, 코메론, 체시스, 동양철관, 대한제강, SH 홀딩스, 알에프텍, 유양디앤유, 코이즈, 아트라스BX, 한화케미칼, 새론오토모티브, SK이노베이션, 이엔에프테크놀로지, 아미노로직스, 대유에이텍, , KEC, 버추얼텍, 미래에셋생명, 경봉, SK컴즈, 광명전기, 이디, 선데이토즈, 쌍용정보통신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