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PaxNet] 저유가에 플랜트 공사 줄이는 중동 국가들, 울상 짓는 ‘철강, 조선, 건설 株”

기사등록 : 2015-12-22 1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저유가 기조가 계속되면서 철강, 조선, 건설 업계가 부진을 떨쳐내기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국제 유가가 하락하면서 중동 국가들은 석유 채취를 위한 플랜트 공사를 줄이고 있고, 이를 통해 원자재를 주 수입원으로 하는 신흥국 경기가 악화되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국내 유가증권시장에서 포스코는 올해 매출액이 지난해에 비해 10% 줄어든 역성장이 예고된 상황인데 저유가 영향으로 당분간 업황이 회복되기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현대건설은 중동 수주감소와 국내 주택건설 부문 선전으로 일단 이달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9% 늘어난 2739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향후 중동 수주에 난항이 예상되며 내년도 실적 예상치가 추가로 내려갈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l644-8340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가기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2일 종목검색 랭킹 50
한국화장품제조, 두올산업, 어보브반도체, 탑금속, 한일진공, 서울식품, 디오, 한전산업, 디와이파워, 우리조명, 페이퍼코리아, 성창오토텍, 유니셈, 파인텍, 텔레필드, 아이에스동서, 팬엔터테인먼트, 서연, , 우진, 덕산하이메탈유양디앤유, 코이즈, 아트라스BX, 한화케미칼, 새론오토모티브, 이엔에프테크놀로지, 아미노로직스, 광명전기, 이디, 선데이토즈, 쌍용정보통신, 동국S&C, LG생활건강, 산성앨엔에스,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삼성전자, 기아차, S-Oil, LG화학, 삼성전기, 대유에이텍,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