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게임빌이 자사 인기 게임 9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갖고 싶은 아이템을 고르는 투표가 진행된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 수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된다.
24일까지 '별이되어라!'에 접속하면 '루비', '정수 뽑기권', '동료 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버전인 '드래곤 블레이즈'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접속자를 대상으로 '동료 뽑기권'이 제공된다.
'크로매틴소울'에서는 24일~27일까지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눈이 내리면 전체 이용자에게 '스태미나 아이템'과 '재료 주머니'가 지급된다. 출석 체크 이벤트, 접속 선물 이벤트에 참여하면 '젬'과 '스태미나' 등을 선물받을 수 있다.
28일까지 '피싱마스터'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이벤트가 열린다. 낚시터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을 모두 모으면 보상이 지급된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된 '전설의 어종'도 얻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서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눈결정 사탕', '눈사람 마시멜로'를 획득해 크리스마스 아바타로 교환할 수 있다. 24~25일 양일간 접속하면 '초월 부츠'도 덤으로 받는다. 이밖에 'MLB 퍼펙트 이닝 15', '다크어벤저2' 등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게임빌> |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