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롯데리아(대표 노일식)는 연말 연시를 맞이해 모바일과 홈 서비스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있는 회원 약 110만명과 신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는 신규 회원 10만명에 한해 모든 세트 구매 시 치즈스틱 무료 증정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롯데리아>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단 치즈스틱 무료 증정 쿠폰 사용은 내년 1월 6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리아는 홈 서비스 운영 전국 약 800여개의 매장에서 주문 고객 대상 롯데리아 대표 디저트 양념감자, 치즈스틱, 홍게너겟, 크런치새우, 오징어링 5종에 한해 1000원 할인 혜택을 담은 모바일 QR 코드를 삽입한 2016년 탁상 미니 달력을 증정한다.
디저트 5종 제품은 QR코드 인증 고객 대상으로 1주문당 1회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할인 운영 해당 디저트 제품은 매월 변경되어 2016년 1월 1일부터 한해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고객과 홈 서비스 주문 고객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다양한 이벤트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