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광고

[PaxNet] 내년, 삼성의 바이오가 국내 증시 좌우할 것

기사등록 : 2015-12-28 10: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최근 삼성이 바이오 계열사에 힘을 보태며 상장을 추진하기 시작하면서, 내년 국내 주가는 삼성의 바이오 부문이 좌우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지난 21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17년 말까지 8500억원이 투자되는 제3공장 착공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2018년 4분기부터 가동하면 경쟁사의 설비능력을 초과하는 세계 1위 바이오의약품 생산전문 설비를 보유하게 될 예정이다. 전용기 현대증권 연구원은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설비효율성과 원가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2016년은 그 원년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바이오의약품 부문 실적이 점진적으로 삼성물산 연결 실적에 인식될 예정"이라며 "설비공사 수주는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중심으로 이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분석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l644-8340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가기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8일 종목검색 랭킹 50
동국S&C, LG생활건강, 산성앨엔에스, 페이퍼코리아, 성창오토텍, 유니셈, 파인텍, 텔레필드, 아이에스동서, 팬엔터테인먼트, 서연, 우진, 덕산하이메탈유양디앤유, 코이즈, 아트라스BX, 한화케미칼, 새론오토모티브, 이엔에프테크놀로지, 아미노로직스, 광명전기, 이디, 선데이토즈, 쌍용정보통신,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삼성전자, 기아차, S-Oil, LG화학, 삼성전기, 대유에이텍,, 한국화장품제조, 두올산업, 어보브반도체, 탑금속, 한일진공, 서울식품, 디오, 한전산업, 디와이파워, 우리조명,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