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가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렌즈팝'은 2016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행하며 합성 시스템과 캐릭터를 선보인다. 합성 시스템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프렌즈를 합성하여 상위 등급의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합성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스페셜 프렌즈가 숨겨져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프렌즈 캐릭터도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2성 합성권'과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3성 신규 한정 프렌즈'를 선물한다. 또한 친구에게 '프렌즈팝'의 사전 예약을 공유하면, 공유한 친구 수에 따라 '프렌즈 합성권과 뽑기권', '1시간 무제한 하트이용권'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인 USB, 쿠션, 피규어 등 다채로운 추첨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프렌즈팝'의 새해 첫 업데이트와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eQLdC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NHN엔터> |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