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겨레 기자] 대유위니아는 오는 5월 31일까지 가족의 달 및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러브러브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가전제품 구매가 늘어나는 이사, 혼수 시즌 및 가족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대유위니아 딤채, 프라우드, 딤채쿡, 에어컨, 에어워셔, 제습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기본 사은품 이외에 추가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품목별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의 금액은 상이하며, 2개 품목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개별 제품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모두를 받게 된다.
우선, 김치냉장고 딤채 뚜껑형 제품을 타 제품과 함께 구입할 경우 모델에 따라 최소 5만원부터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딤채 스탠딩형 구매 시에는 15만원, 딤채 마망 구매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일부 모델 제외)
프라우드를 함께 구입할 때는 세부 모델에 따라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딤채쿡을 함께 구매할 경우 2만원, 위니아 에어컨 싱글 구매 시에는 5만원, 멀티 제품 구매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촉촉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어워셔, 스포워셔 구매 시에도 혜택을 선사한다. 에어워셔 스윗캔들 구매 시에는 1만원, 에어워셔 스마트 모델 구매 시에는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스포워셔를 함께 구매하면 1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습기 제품 구매 시에도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유위니아 러브러브 페스티벌 <사진=대유위니아> |
이번 행사는 전국 ‘위니아 딤채 프라자’에서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은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가전제품을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하는 일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대유위니아가 준비한 이번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김겨레 기자 (re97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