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카카오는 자사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인 '카카오게임 S' 첫 출시작 '원(O.N.E, Odium Never Ends)'의 비공개베타테스트(CBT)를 5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CBT는 사전예약 참가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중 게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나흘 연속 접속한 이용자에게 보석, 카카오코인, 아이템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CBT 기간내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보석 10개, 30레벨 달성 이용자에게는 보석 30개를 제공한다. CBT에 초대한 친구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 증정한다. CBT 참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테스트 기간은 물론 추후 정식 서비스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7일 사전예약( http://kko.to/xlZ5Ev3KE)을 시작한 '원’은 약 3주만에 참가자수 70만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용자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맞춘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는 '원'의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후 조만간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카카오> |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