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심지혜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UHD 론칭 1주년을 맞아 UHD 가입고객에 대한 시청료 할인 혜택 및 UHD TV, 뮤지컬 티켓,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는 'OO을 느끼려면 스카이라이프로 OO하라'라는 TV광고 문구 중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 가능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3인치 UHD TV, 뮤지컬 ‘삼총사’ 티켓,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UHD 신규가입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수신료 1000원 할인과 1개월 무료시청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 맥포머스 미라클 브레인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현재 방영 중인 KT스카이라이프 TV광고나 메이킹필름 등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2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는 오는 30일까지 2차는 6월 1일부터 19일까지다.
또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영문이름에 U/H/D가 들어간 친구 및 본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T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UHD 론칭 1주년을 맞아 UHD 가입고객에 대한 시청료 할인 혜택 및 UHD TV, 뮤지컬 티켓,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