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세준 기자] 삼성전자 PC를 구입하면 후지필름 인공지능 포토북 ‘이어앨범’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삼성전자의 'PC 썸머 아카데미' 기간 동안 이어앨범 50% 할인 쿠폰과 함께 무료 제작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삼성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삼성 PC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이어앨범 50% 쿠폰 번호를 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고 이어앨범 무료제작 쿠폰(A5 사이즈, 16 페이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어앨범’은 한국후지필름의 사진분석기술(Image Organizer)을 활용해 수천 장의 사진 데이터를 1권의 앨범으로 자동 제작해주는 포토북 서비스다.
소비자가 앨범에 넣고 싶은 인물을 선택하면 해당 주인공을 선별하고 그 중에서도 사진의 초점, 명도, 구도 등을 분석해서 가장 잘나온 사진만 자동으로 배치해 주기 때문에 최소의 시간으로 고품질의 앨범을 만들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2016년 이후 출시된 Window 10 버전의 삼성 PC에 이어앨범을 기본 프로그램으로 탑재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삼성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사진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한국후지필름> |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