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조인영 기자] KCC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인테리어 가상현실(VR) 쇼룸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KCC> |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360도 VR쇼룸’ 메뉴에 들어가면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부착해 사용하는 VR 전용 고글을 사용하면 그냥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현실감이 더욱 배가돼 손에 잡힐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고객 누구나 PC나 모바일만 있으면 그 자리에서 직접 매장을 곳곳을 둘러보는 것과 같은 체험이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의 쇼룸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잇는 O2O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VR 쇼룸을 통해 패키지 인테리어 체험을 더욱 쉽고 생생하게 하게 됨으로써 인테리어 선택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조인영 기자 (ciy81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