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롯데百, 한가위 쇼핑 위크 진행

기사등록 : 2016-09-11 11:0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함지현 기자] 롯데백화점은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백화점 및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잠실점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월드 액션 스포츠 박람회’를 진행한다. 아크테릭스, 아이더, 네파, 컬럼비아 등 총 2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70% 할인판매한다. 

본점에서는 13일부터 22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스페셜 대전’을 진행한다. 컬럼비아, 네파, 마루망, 켈러웨이 등 총 50여개의 스포츠·아웃도어·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며 20~70% 할인판매한다.

영등포점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메가 홀릭 백&슈즈 대전’을 진행한다. 닥스, 루이까또즈, 에스콰이아, 제옥스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명절에 선물로 받았던 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오는 10월 3일까지 롯데상품권을 비롯해 SK상품권, GS 상품권, 제화상품권으로 20·4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렛 전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광명점 등 아울렛 전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점포에 따라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 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주점, 이천점, 동부산점, 광명점 등 4개 점에서는 16일부터 18일까지 롯데아울렛 각 점포별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회전목마, 고카트 등 놀이시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연휴 기간 동안 백화점 및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를 마렸했다”며 “특히, 이번 상품권 사은 기간 동안 명절에 받았던 상품권을 잘 활용한다면 더욱 알뜰한 쇼핑이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전점은 추석 당일을 포함해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휴점하며(센텀시티점은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간 휴점) 롯데아울렛은 추석 당일인 15일 하루만 전점 휴점한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