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세준 기자] 화웨이의 LGU+전용 스마트폰 신제품 'H'의 이름을 페이스북에 적으면 노트북이 생긴다.
슈피겐코리아의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은 화웨이 신규 스마트폰 출시 기념 페이스북 프로모션 '왓 유어 네임(What your name?)'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16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슈피겐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슈피겐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화웨이에서 신규 발매한 스마트폰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사진=슈피겐> |
슈피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해당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거나, #화웨이, #슈피겐, #LG유플러스 세 가지 키워드와 함께 친구 2명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 선물은 메이트북(1명), M2 태블릿(케이스 포함 3명), AMO08 BT 스피커(8명), AP006L 배터리(8명), AM12 이어폰(11명), 슈피겐 셀카봉(20명), 메탈 스탠드(10명) 등 슈피겐과 화웨이의 제품들이다. 당첨자는 슈피겐 페이스북에 다음달 20일 공개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장은 "LG유플러스를 통해 화웨이 신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에겐 슈피겐의 정품 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며 "이번 이벤트처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구매시 실용성과 편의를 한번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국내 B2B 시장 확대에 힘써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웨이 'H'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고 퀄컴 스냅드래곤 617 옥타코어 프로세서, 2GB(기가바이트) 램, 전면 800만·후면 1300만화소 카메라, 5.5인치 HD(1280X720) 해상도 디스플레이 등의 사양이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