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나영석PD와 '삼시세끼 어촌편3' 득량도에서 재회한 이서진, 원조의 힘 보여줄까

기사등록 : 2016-10-13 17: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에서 tvN '삼시세끼어촌편3' 제작발표회에 윤균상, 이서진, 에릭(왼쪽부터)이 참석했다. <사진=CJ E&M>

[뉴스핌=이현경 기자] 이서진이 ‘삼시세끼’의 원조의 뜨거운 맛을 예고했다. ‘삼시세끼 어촌편’의 차승원에 밀려 잠시 주춤했던 ‘삼시세끼’ 원조 이서진이 구겨진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팰리스에서 tvN ‘삼시세끼 어촌편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서진, 에릭, 윤균상, 나영석PD, 양정우PD가 참석했다.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시리즈로 나영석PD와 함께한 이서진은 KBS 2TV ‘어서옵쇼’로 예능 나들이를 나섰다. 아쉽게도 ‘어서옵쇼’는 저조한 시청률로 막을 내렸고 이서진은 다시 자신의 예능 고향지인 ‘삼시세끼’로 돌아왔다.

이날 이서진은 ‘어서옵쇼’ 이후 ‘삼시세끼’로 나영석 PD와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삼시세끼’는 원래 하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새로운 것이라고 생각 안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어서옵쇼’는 좋은 경험이라 생각한다. 제가 특별히 새로운 사람을 만날 일이 잘 없는데 ‘어서옵쇼’를 통해 출연진, 게스트들과 함께하면서 좋은 동생과 형을 얻었다”고 말했다.

'삼시세끼 어촌편3'로 돌아온 이서진 <사진=CJ E&M>

이서진이 돌아오는 ‘삼시세끼’는 어촌편이다. 에릭, 윤균상과 함께 득량도로 향한다. 앞서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옥택연, 김광규와 그렸던 그림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일 것으로 예고됐다. 

이서진은 “‘삼시세끼 어촌편3’를 통해 섬으로 가게 됐다. 멤버도 바뀌었다”며 “일단 문정혁(에릭)은 ‘삼시세끼’에 최적화된 인물이다. 그가 있으면 집 안에 타는 냄새가 자욱하다”고 말했다. 이어 “예전에 드라마에서 문정혁과 함께하면서 좋은 기억이 많다”고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윤균상에 대해 이서진은 “윤균상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됐다. 굉장히 순수하고 생각 없는 친구다”라고 입담을 뽐냈다.

'삼시세끼 어촌편3'에 합류한 에릭와 윤균상 <사진=CJ E&M>

이어 이서진은 “너무 질문을 많이 하는 게 흠이긴 하지만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좋다. 제가 할 일도 많이 줄어들고. 너무 좋은 멤버라고 생각한다”며 “제가 해야 할 일을 윤균상에 많이 시킬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시상식에서나 제작발표회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망할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새롭게 시작하는 ‘삼시세끼 어촌편3’의 흥행을 이서진은 어떻게 점치고 있을까.

이서진은 “예전에 ‘꽃할배’나 ‘삼시세끼’ 제작발표회에서 ‘100% 망한다’ ‘될 수가 없다’고 했다. ‘꽃보다 할배’ 갔다 와서도 이런 프로그램을 왜 만드는지 이해가 안 갔다”며 “그런데 제가 프로그램에 대한 보는 눈이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은 “저는 항상 제작진한테 물어보는 편이다. 잘 될 것 같으냐고. 저는 출연하는 입장이라 잘 모른다”며 “오늘 제작진들 만나 물어봤다. 내일 방송이니까 제작진은 이미 봤다. 그런데 ‘좋다’고 말하더라. 그래서 잘 될듯하다. 나영석PD가 운은 좋은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삼시세끼 정선편'이 케이블 예능에서 최초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나 '삼시세끼 어촌편'이 등장하면서 뒤로 밀렸다. 이후  ‘삼시세끼 어촌편’은 시즌2에서 케이블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특히 차승원의 요리 실력이 빛을 발하면서 ‘삼시세끼 어촌편’의 흥행을 견인했다.

굴욕을 뒤로 하고, 강원도 정선에서 득량도로 간 이서진은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그는 윤균상과 에릭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예고했다.

끝으로 이날 이서진은 남다른 각오도 드러냈다. 그는 “차승원의 요리 실력에 밀려서 홀대 받았다. 이번엔 차승원을 버금갈 만한 요리사를 구했다. 항상 요리 실력에서 밀렸는데 이번에 요리 실력으로 승부하겠다”며 “요리사 옆에 마당쇠, 머슴이 있다. 최근에 본 사람 중에 힘이 가장 세다. 그런 점을 잘 봐 달라”며 에릭과 윤균상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이서진, 에릭, 윤균상이 출연하는 tvN '삼시세끼 어촌편3'는 14일 밤 9시15분 첫 방송한다.

나영석PD와 함께 예능프로그램의 고정 멤버가 된 에릭과 윤균상도 ‘삼시세끼 어촌편3’에 거는 기대가 크다.

에릭은 “신화로 데뷔한 이후 단독 고정 예능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전에 ‘1박2일’을 보면서 은지원을 보며 부러웠다. 만약 내가 단독 예능을 한다면 저런 형태가 아닐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전에 ‘불새’를 통해 만났던 이서진 형에 대한 좋은 기억도 있다. 이번에 함께 하게 돼 좋다”고 말했다.

윤균상은 에릭의 요리 실력에 반했다며 친근감을 드러냈다. 그는 “사실 ‘삼시세끼 어촌편3’를 하면 굶을 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에릭 형의 요리 솜씨가 상당하다. 봉골레 파스타는 여느 식당 못지 않다”며 “형의 요리를 먹고 반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에릭은 "왜 여기사 사랑 고백을 하는 거냐"며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PD는 이날 에릭과 윤균상 그리고 이서진의 합이 좋다고 자랑했다. 그는 "사실 이서진이 낯을 많이 가린다. 그렇다고 해서 정이 많은 사람도 아니다"라며 "전형적으로 차가운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행히 에릭과 이서진이 잘 알던 사이이라 무담이 없었다. 윤균상은 형들 사이에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오늘 현장에서 보듯 세 사람의 케미는 좋다"고 덧붙였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 <사진=CJ E&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