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지현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해피하트로 유명한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반려동물 패션브랜드 ‘더 하츠’를 선보이고, 31일까지 최대 60%할인 및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옥션> |
더 하츠의 ‘하츠(Herz)’는 독일어로 심장, 사랑을 뜻하는 단어로 ‘행복, 사랑을 전하는 브랜드’를 뜻한다. 편안한 소재, 합리적인 가격이 콘셉트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팝아티스트 찰스장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더 하츠의 가을 신상품은 ‘베이직로고, 빅로고, 도트, 후디, 스트라이프’ 5종이며 옥션 프로모션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베이직로고 de 더하츠’를 60% 할인가격인 7800원에 판매한다.
귀여운 도트 패턴과 로고가 조화를 이루는 ‘도트 de 더하츠’는 57% 할인된 8800원이다. 겨울의류 및 소품은 11월 이후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옥션은 모바일 전용 반려동물 소통·쇼핑공간인 ‘펫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 소비패턴에 맞춰 반려동물 관련 상품들을 선별해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펫플러스 회원에게는 매월 2회 10%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반려동물 기념일에는 해당 월에 1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맹지환 옥션 리빙레저실 팀장은 "지난해 론칭했던 ‘펫스타’의 성원에 힘입어 옥션의 두번째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더 하츠’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을 하나의 가족, 친구로 여기는 분위기에 힘입어 보다 의미 있는 프로모션, 특별하고 품질 좋은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